플로라산후조리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율동 262
Email: info@flora.hou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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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uide

입실 및 퇴실시간

  • 입실시간 : 오후 12시(정오) 이후
  • 퇴실시간 : 오전 11시 이전
  • 기간연장을 원하시면 예약 시 미리 말씀해 주시고, 2주 예약 후 기간 연장을 원하시면 가능여부에 따라 연장 가능합니다.

식사안내

식사시간 간식시간
아침 오전 8:30 오전 10:30
점심 오후 12:30 오후 2:30
저녁 오후 5:30 오후 8:00
  • 간식은 각 층 트레이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타사항

  • 아빠들 아침식사는 토스트와 음료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 퇴실은 11시 이전에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세탁은 산모님만 가능합니다.
  • 저녁 6:30 ~ 8:00 모자동실 (신생아 소독) 시간에는 면회 불가합니다.
  • 면회시 산모와 아기의 건강을 위하여 8세이하의 어린이는 입장불가하오며, 직계가족 2인 이하의 인원만 면회가 가능합니다. (면회시간 : 오전 10시~12시, 오후 2시~4시)
  • 귀중품 관리에 유의해 주십시오. 본원은 귀중품 분실시에 따른 어떠한 책임도 지지 읺습니다.

혜약안내

품종 피해유형 보상기준 비고
입소전 계약해제 사업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 계약금 환급 및 계약금의 100% 배상 다만, 계약금이 총 이용금액의 10%를 초과하는 경우에는
초과금 전액을 환급하고 그 나머지는 보상기준에서 정한 비율에 따라 환급합니다.
소비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
입소예정일 전 9일 이후 계약금 전액 미환급
입소예정일 전 10일 ~ 20일 계약금 30% 환급
입소예정일 전 21일 ~ 30일 계약금 60% 환급
입소예정일 전 31일 이전 또는
계약후 24시간 이내
계약금 전액 환급
입소후 계약해제 사업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 총 이용금액에서 이용기간에 해당하는 요금을 공제한
잔액을 환급하고, 총 이용금액의 100% 배상
소비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 총 이용금액에서 (이용시간에 해당하는 요금 +
총 이용금액의 10%)를 공제한 잔액을 환급
  • 플로라 산후조리원은 공정거래위원회의 표준약관을 준수합니다.

입실료

입실료 예약금 잔액
일반실 (1층) 360만원 30만원 330만원
VIP 390만원 30만원 360만원
VVIP 410만원 30만원 380만원
  • 부가서비스 추가마사지 1회 20만원

서비스항목

세부내용 단위 요금 비고
기본서비스 숙박, 식사, 간식, 신생아케어, 산모케어, 청소, 세탁, 산후관리교육, 신생아케어교육, 편의시설사용 (유축기. 좌욕기 등) 2주 입실료에 포함
부가서비스 추가마사지 1회 20만원
입실연장 1박 입실료기준 연장이 가능할 경우

협력업체 부가서비스 이용 안내

  • 산후조리원 이용 기간 중 협력업체를 통해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아래의 규정에 따릅니다.

스튜디오

산후조리원에서 제공하는 신생아 무료 촬영은 사진만 제공합니다. 만삭,신생아,50일 촬영 후 무료 앨범으로 제공됩니다. 원본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무료 사진 제공 이외, 추가 사진 촬영 및 일체의 사진 촬영과 관련한 선택은 의무 사항이 아니며 고객의 필요에 따라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사진 촬영으로 인한 분쟁 발생시 스튜디오 업체와 고객간의 계약 내용에 따라 해결 합니다.

산모 관리 프로그램

산후조리원 계약시 제공 되는 산전.산후 관리 이외에 협력업체를 통한 추가적인 관리프로그램 선택은 고객의 자율적 의사에 따르며 협력업체에 별도의 추가 비용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구분 요금 비고
1회 200,000원 전신 수기관리

부가적으로 선택한 관리 프로그램 이용에 따른 분쟁 발생시 소비자원이 고시한 아래의 분쟁해결 기준에 따라 해당 협력업체와 해결 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

1. 제공된 용역이 계약내용과 다른 경우
계약해지 (해지일까지의 이용일수 해당금액을 공제한 후 환급)

  • 이용일수 해당금액 = 전체금액 × (실제 이용일 수 / 계약상 전체 이용일 수)

2. 신체상의 피해가 발생한 경우
사업자의 책임하에 (사업자가 비용부담) 원상회복하고, 원상회복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손해배상한다. 단, 증빙서류 제출 필요

3. 사업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계약 해지
개시일 이전 : 계약금 전액 환급 및 총 이용금액의 10%를 배상
개시일 이후 : 해지일까지의 이용일 수에 해당하는 금액 공제 후 환급 및 총 이용금액의 10% 배상

  • 서비스 횟수로 계약한 경우 이용횟수에 해당하는 금액 공제 후 환급함.

4. 소비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계약 해지
개시일 이전 : 소비자는 총 이용금액의 10% 부담
개시일 이후 : 소비자는 해지일까지의 이용일수에 해당하는 금액과 총 이용금액의 10% 부담

  • 비용을 사업자가 이미 수수한 경우에 수수한 비용에서 소비자 부담액을 공제한 나머지 금액을 소비자에게 환급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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